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현동 킬맨참치 방문리뷰,능곡동 참치 후기

by 택씨의 일상후기 2022. 11. 14.

장현동에 위치한 킬맨참치 방문 후기

약속한대로 뒤이어 제가 방문해서 맛있게 먹었던 참치집에 대해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토요일에 장현동에 위치한 킬맨참치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주류마진을 남긴다고 하시더라구요!

꼭 술을 시켜주셔야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참치의 질이 떨어지냐?

그것도 아닙니다!

맛있고 고급지게 나옵니다!

제일 중요한 말씀을 못드렸네요...

참치가 무려 무한리필 입니다!

1인당 19000원 입니다.

값비싼 참치를 한명당 만구천원 이면 무제한으로 드실수있습니다!

킬맨참치가 있는 곳은 장현동 메가커피 바로 건너편에 위치했습니다!

딱 보이실 겁니다!

무한리필 가격은 19000원~35000원 까지 형성 되어있습니다!

가격이 비싸질수록 나오는 부위가 더 많아집니다.

하지만 동생과 저는 술을 먹는게 목적이였기에 가장 저렴하면서도 기본메뉴인 19000원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제가 사진을 찍고싶었는데 아쉽게도 사진을 못찍었네요...

정말 큰 실수를 한거같아요...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알려드려야하는데 죄송합니다...

하지만 글로나마 저의 리얼한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노력해서 작성하겠 습니다!

곧이어 주문한 참치회와 소주가 나왔습니다!

기본반찬으로는 백김치,고추짱아찌,무조림,생강,단무지,마늘이 나옵니다.

참치를 싸먹을 김은 테이블 옆에 무진장 많이 구비되어있습니다!

작성하면서도 침이 고입니다...

간장과 기름장을 만들수있는 소금과 참기름도 테이블에 구비되어있으니 취향에 맞게 만드셔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참치를 간장에 찍어 김 위에 올리고 돌돌 말아서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안주를 먹었으니 소주도 한잔 마셔줍니다!

와 정말 깔끔하고 적당히 기름지고 도톰한 참치회를 19000원에 즐길수있다니...

저는 회를 즐겨먹진 않지만 이상하게 참치회는 먹을수있습니다!

회는 무슨 맛으로 먹는걸까?

하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참치는 기름지면서도 담백한 맛이 정확히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참치는 맛있게 먹습니다!

그래도 아직은 입맛이 저렴해서 동원참치가 제일 맛있습니다.^^

그리하여 방문한곳이 킬맨참치 입니다!

친한동생은 회를 좋아하기 때문에 서로 찬성해서 방문한겁니다~!

오늘 있었던 일에대한 이야기나 오랜만에 봤으니 그만큼 할 이야기는 무진장 많다보니 시간 가는줄 모르고 먹으면서 마시고 기분좋게 분위기에 물들어 갑니다!

정말 가성비 하나는 끝내주게 좋습니다.

데이트 혹은 친구들과의 술자리가 고민이시면 주저하지말고 방문해주세요!

연인과 기분좋게 데이트 하시고 회가 땡기신다.

하지만 광어,우럭보다 고급진 회가 땡긴다.

근데 참치회가 먹고싶다.

저렴하게 먹고싶다.

그런곳이 바로 킬맨참치 입니다.

체인점이지만 전국에 다섯곳?

뿐인걸로 압니다.

시흥이나 안산 거주하시는 분들은 킬맨참치 방문하시면 만족하실겁니다!

술자리 후에는 근처에 코인노래방,카페,술집,식당 엄청 많습니다!

1차로 즐기시다 2차로 발걸음을 고민없이 보이는 곳으로 가면되니 너무 걱정하지않으셔도 됩니다!

저는 주로 감자탕 집을 많이 갑니다!

하지만 삼겹살을 파는 식당,분위기좋은 이자카야도 자주 방문합니다!

술 마시고 나서 노래방 들려서 스트레스도 풀고 목청껏 소리지르시다 보면 어느새 헤어질 시간이 다가옵니다...

주말은 항상 순식간에 지나가는거 같습니다...

직장인이다보니 평일은 길고 주말은 짧고 너무 속상합니다...

평일도 순식간에 지나가면 소원이 없겠어요.

마지막으로 할 말은

제가 방문했던 식당들에 대해서 정말 한치의 거짓말도 없이 작성할겁니다!

저 믿고 한번쯤 속는셈치고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